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6월 20일 저녁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 기념음악회’를 연다.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공연에서 테너 박현, 소프라노 박성경, 바리톤 최성경으로 구성된 성악그룹 ‘뮤탑보이즈’가‘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붉은노을’등을 선보이며 감성적이며 때로는 웅장한 무대를 연출할 것이다.
이어 시를 노래하는 가수 이동원이‘이별 노래’를 시작으로 ‘그리움’, ‘봄날은 간다’ 등 주옥같은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달래줄 것이다.
특히 앨범 판매량 공식 1600만장이라는 대기록에 힘입어 국민가수 반열에 오른 조성모는 ‘너의 곁으로’, ‘가시나무’, ‘아시나요’, ‘다짐’등 제목만 들어도 알 수 있는 곡들로 화려하고 담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가수들의 무대로 군민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11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안마도 해상풍력 9년째 표류···이번엔 ‘안보’가 발목
- 2군남·군서면 정기감사 결과…행정 소홀 등 총 40건 적발
- 3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4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5“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6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7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8영광군, 군민 생활 꿀팁 담은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발간
- 9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10㈜궁전종합건설 성금 3백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