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한 온정 전달…매월 나눔 실천하는 착한 기업
찰보리·신선한 치즈 활용한 간식…“아이들 건강한 성장 응원”
찰보리·신선한 치즈 활용한 간식…“아이들 건강한 성장 응원”
영광대마산업단지 입주 기업인 ㈜부경식품이 영광군에 치즈 핫도그를 기탁하며 추석 명절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경식품은 2013년 대마산단에 공장을 설립한 이후, 영광 특산물인 찰보리와 신선한 치즈를 원재료로 치즈스틱, 치즈 떡, 치즈 핫도그 등을 개발·생산해온 업체다. 2015년부터는 매월 한 차례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직접 찾아 자사 제품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매월 지정기탁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가게’로 등록돼 있다.
이번 기탁을 위해 멋쟁이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이광문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따뜻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영광군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 없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도와준 부경식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모두가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영광군은 이번 기탁 물품을 지역 내 아동 복지시설 등에 전달할 계획이며, 향후 민관이 함께하는 온정 나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6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7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8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9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10영광청년육아나눔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