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남위원장에 최 용 선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문화강국 전남위원회가 지난 18일 오후 2시 전남도의회 초의실에서 출범식을 가지고 전남위원장에 최 용 등을 선임했다.
부산위원회, 대구 · 경북위원회, 광주위원회에 이어 열한 번째로 조직되는 전남위원회 출범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문화강국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이병훈 국회의원, 문화강국 부위원장 김준권, 문화강국 부산위원장 차재근, 윤만식 광주위원장 등과 문화강국 전남위원회 최용위원장 및 지역위원장, 장르위원장, 고문단 등 50여 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전남지역 문화예술인 20,000명이 참여하는 문화강국 전남위원회는 “예향이자 김대중 전 대통령의 인류 평화와 공영의 정신을 이어받아 문화예술의 시대를 선도하는 문화강국으로의 정책 전환을 목표로 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화강국 전남위원회는 출범선언문에서 “문화예술과 관련한 선도적인 정책대안들을 제시하고 이를 실천해온 이재명 대통령 후보를 지지할 것”을 밝혔다.
아울러,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세우려는 <이재명표 문화예술정책>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정책 개발은 물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실천과제까지도 구체화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6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9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10영광청년육아나눔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