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달에 두 번 토요일 우수영화 무료 상영
![]() |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송영임)은 매월 토요일 격주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우수 애니메이션 영화를 상영한다.
지역 군민들의 도서관 이용률도 높이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시작한 《토요 영화 시네마》는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 오후 14:00부터 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관람 할 수 있다.
2월에는 목소리부터 둥근 얼굴까지 사랑스러운 달사람이 지구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어 지구로 내려오면서 겪는 이야기의 영화 ‘달사람’과 조용한 꿀벌 왕국의 유일한 사고뭉치인 마야가 위기에 빠진 꿀벌왕국을 지키는 영화 ‘마야’를 상영할 예정이다.
송영임 관장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하고 유익한 영화를 상영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싶은 도서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종합자료실(☎353-2690)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6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9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10대마면 생활개선회, 새해에도 따뜻한 나눔 실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