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저소득 조손가정 및 한부모가정에 난방비 지원
![]() |
(사)아름다운청소년들 영광지부(지부장 강정원)는 지난 2일 동절기를 맞아 조손가정 및 한부모가정을 위한 난방비를 지원하였다.
이번 지원금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방과 후 아카데미 학생 37명과 학교 밖 청소년 4명이 지난 10월 29일 열린 제4회 천사자선걷기 대회 및 11월 22일 열린 제4회 청소년문화축제에서 게임부스 등을 운영하여 마련하였다.
이들은 12월 중으로 지원 대상 가정 중 연탄을 사용하는 홍농읍 한부모가정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도 실시하여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 |
아름다운청소년들 영광지부는 2009년 설립하여 청소년상담 및 위기청소년 통합 지원사업, 학교밖 청소년 지원사업, 청소년 교육 사업 등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는 영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영광군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청소년들의 땀과 정성이 담긴 이번 기부는 그 어떤 것과 비교 할 수 없이 값진 것이며, 청소년들의 이런 사례가 모범이 되어 각계 각층에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6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9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10대마면 생활개선회, 새해에도 따뜻한 나눔 실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