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나눔과 베품을 통한 건강한 100세 시대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 |
홍농노인대학(학장 김상수)은 지난 18일 홍농읍복지회관에서 김연수 홍농읍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및 졸업생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홍농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하였다.
홍농노인대학은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첫째, 셋째주 금요일에 운영되며 교양, 사회, 건강, 외부강사 특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어르신들의 배움과 여가선용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날 졸업식에는 105명(남 38명, 여자 67명)의 어르신이 졸업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특히 노인대학을 성실하게 다니신 박병태 어르신외 21명에게 개근상이 수여 되어 졸업식을 빛냈다.
한편 김상수 노인대학 학장은 노인대학 졸업식 인사말씀을 통해 “노인대학 학과과정이 노후를 보다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소중한 배움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김연수 홍농읍장은 “홍농읍에서는 노인대학 육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필요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6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9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10대마면 생활개선회, 새해에도 따뜻한 나눔 실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