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염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병원)는 4일 염산면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2024년 7월 3일 개소한 염산면 주민자치센터가 처음으로 개최한 행사로, 올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주민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서로의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농악교실 △토탈댄스교실 △노래교실 △난타교실 등 4개의 대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무대에 올라 열정과 땀으로 준비한 공연을 선보였으며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특히 노래교실은 ‘제25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노래자랑’에서 1위, 농악교실은 ‘제22회 영광농악한마당’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또한, 행사장 한편에서는 공예교실 회원들의 공예품 전시와 터링스포츠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강병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염산면 주민자치센터가 개소 후 처음 개최하는 발표회가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성공적으로 치러져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이 주도하고 모두가 참여하는 활기찬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염산면 주민자치센터는 주민들의 건강·여가·취미활동을 위한 생활 밀착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충하며 지역의 대표 문화·복지공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4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5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6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9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10대마면 생활개선회, 새해에도 따뜻한 나눔 실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