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농협 씽씽배송 업무협약(MOU) 체결…고객 만족도 향상 목표
기사입력 2025.04.04 13:37 | 조회수 927영광농협이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씽씽배송 서비스의 혁신을 추진한다.
지난 3월 27일 서울 마포구 농협 신촌 복합 빌딩에서 영광농협 정길수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대표이사는 ‘농협형 씽씽배송’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농협형 씽씽배송’은 기존 근거리 소비자 중심의 배송 시스템을 개선해 배송 거리와 횟수를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다. 선도 매장 30곳을 중심으로 우선 실시될 예정이며, 영광농협은 권역별 대표 농협 7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성공적인 운영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
정길수 조합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협형 씽씽배송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며 “본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과 안정적인 먹거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영광농협은 배송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지역 농산 물의 판로 확대와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6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9군수 예비주자 이석하, 느닷없는 ‘회비 요구 문자’…민심 황당
- 10어바웃영광, 2026 지방선거 릴레이 인터뷰 ‘시동’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