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가 11월 16일(토) 백수초등학교 구수관 및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백수읍 청년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한빛원자력의 후원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는 약 700여 명의 백수읍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참석했으며, 장세일 영광군수, 김강헌 영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 내용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꾸며졌다. 농악대 공연을 비롯해 노래하며 율동하기, 노을난타 등 활기찬 무대가 펼쳐졌고, 색소폰 연주, 축하 공연 등을 통해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경품 추첨으로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달하며 기쁨을 더했다.
김체윤 백수읍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이번 행사가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고 주민들 간의 화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왕희 백수읍장은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읍민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양돈농장 ASF 확진…전국 48시간 ‘스탠드스틸’ 비상
- 2“미래 위한 대도약” vs “졸속 추진 우려”…영광군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공청회 열려
- 3군의회 ‘행정의 별’들이 뜬다… 사무관 3인방 ‘첫 입성’ 도전
- 4중앙어린이집 원생 50여 명, 영광군청 찾아 ‘공공기관 체험’
- 5영광군 ‘새싹인삼’ 일본 수출 추진…현장 실사 거쳐 시범 물량 준비
- 6장세일 군수 “군민 이익 없는 행정통합은 없다”
- 7영광시니어클럽, 1309명 참여 ‘2026 노인일자리 발대식’ 열고 현장 가동
- 8전남형 기본소득 신청 2월 6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9영광군 여성단체 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 기탁
- 10영광청년육아나눔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