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야구소프트볼협회장(최영민)은 14일 광주 상무리츠웨딩홀에서 열린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서 체육발전공로 대상을 수상 했다.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선정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아 후보자를 대상으로 각 분야 교수 및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행정,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체육, 교육, 의료, 봉사, 효행, 언론, 공로 부분에서 '행정대상', '의정대상', '체육발전공로대상'등 총 43명을 선정 했다고 밝혔다.
영광군 야구소프트볼 최영민 협회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체육인 양성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인재를 키워내고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체육부분 체육발전공로 대상에 선정 됐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호남은 한국 고유의 맛과 멋, 아름다은 전통 문화가 서려 있고, 역사를 빛낸 수 많은 인물을 낳은 인재의 보금자리다"며 수상자께 축하 영상을 보내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 했다.
영광군 야구소프트볼 최영민 협회장은 "아이부터 노인까지 할 수 있는 야구, 소프트볼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 할 것이다"며 "야구 소프트를 사랑하는 모든분께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4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5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6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