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여성자원봉사대(단장 정맹순)는 지난 19일 홍농자원봉사대사무실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매년 이어오고 있는 사랑 실천 행사로 올해도 한마음이 되어 500여 포기 김치를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스한 사랑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홍농여성자원봉사대원, 홍농읍이장단, 홍농읍사무소 직원 등 80여명이 하루 전부터 준비한 양념으로 정성스럽게 김장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 등 김장김치를 담그기 어려운 이웃 100명에게 10kg씩 각 마을 이장과 홍농읍장이 직접 전달했다.
정맹순 홍농여성자원봉사단장은 “이번 행사에 공직자, 홍농읍 이장단, 자원봉사단원들, 지역주민 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힘들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안겨줄 생각을 하면 힘든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김명강 홍농읍장은 “매년 이맘때쯤 이루어지는 김장 나눔 행사가 이제는 홍농읍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중요한 행사 중의 하나가 되었고 이를 위해 노력해 주신 홍농여성자원봉사대에 감사드린다.”며 “ 겨울나기가 힘든 주민들을 지금처럼 민관이 협력하여 함께하는 복지행정실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4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5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6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7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8홍농유치원,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홍농읍에 기탁
- 9송광민 영광부군수, ‘그냥드림’ 먹거리 보장사업 현장 점검
- 10영광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기간제근로자 채용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