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곳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216호점 현판식 가져
기사입력 2022.12.09 10:07 | 조회수 1,036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7일, 영광읍 소재지에 위치한 큰산가든(대표 최수남)에 영광곳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216호점” 현판을 전달하였다.
찾아오는 모든 손님들의 건강과 원기회복을 위한 음식을 정성스럽게 대접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고 있는 최수남 대표는 영광합기도 관장과 (사)청소년자람터 오늘 부이사장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수남 대표는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공식연합모금처인 영광곳간 기부 동행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강종만 군수는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에 함께 해 준 큰산가든 최수남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지역에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