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렴영광, 군민 관심 속에 화두로 급부상
![]() |
영광군은 25일 예정된 “군민과 함께하는 김제동 청렴콘서트” 개최장소를 군민들의 관심 폭발로 안전을 고려하여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당초 영광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참여 문의가 폭주하여 교육 수요를 감당할 수 없다는 판단아래 군민의 안전관리 차원에서 긴급히 장소를 변경하게 되었다.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인원이 좁은 장소로 몰려 발생할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최대 1,500여명 수용이 가능한 스포티움을 활용하여 무료입장하도록 하고, 안전요원 및 구급차 등을 배치하여 만일의 사태에 대응하기로 했다.
인기방송인 출연소식에 군민들의 관심이 증폭되면서 불가피하게 장소를 변경하게 되었다. 대다수 군민들은 기대했던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 것은 잘한 결정이라는 반응이다.
군 관계자는 “장소변경 등으로 사전 공지 없이 예매를 준비했던 분들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고 널리 양해를 구하며, 군민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중앙무대를 설치하고 노인들과 장애인 및 임산부를 위한 좌석을 따로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은 25일(화) 오후 3시부터 시작되고,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영광군, 해상풍력 배후항만 조성 위해 주민 의견 수렴 나서
- 3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4영광군언론인연합회, 지역 인재 위해 장학금 1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62026년 영광군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7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8‘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9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 10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