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백수읍 사랑방은 지난 25일 백수읍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2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해져 백수읍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종진 회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이 희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 모금활동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효신 백수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에 동참해 준 백수읍 사랑방에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수읍 사랑방은 노후의 여가와 문화활동을 장려하고 생활권역 어르신 공동체를 강화하기 위해 결성된 시니어 동아리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 이웃사랑 실천의 귀감이 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