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바르게살기운동 영광군협의회은 지난 28일 영광군에 희망2022 나눔캠페인 불우이웃돕기 성금 350만 원을 기탁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사)바르게살기운동 영광군협의회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해 매년 이웃돕기성금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해 총 4,000만 원을 모금 기탁함으로써 지역사회 나눔문화확산에 앞장서는 성과를 이뤘다.
(사)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전국적인 봉사단체로서 ‘진실, 질서, 화합’의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지역봉사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영광군협의회는 정직한 개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고 이를 확대해 건강한 국가건설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기초질서와 법질서확립을 위해 일상에서 실천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또한, 군민이 안전한 지역문화운동을 전개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을 돕는 애민정신을 실천하기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 밝은 사회,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희환 회장은 “코로나19로 예전처럼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해 일일찻집을 운영하지 못해 아쉽지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성금모금에 함께 해주셔서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참여하게 됐고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사)바르게살기운동 영광군협의회의 역할과 맡은바 소임에 충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사)바르게살기운동 영광군협의회 김희환 회장님과 회원님들께서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이웃돕기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성금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생활에 큰 보탬이 되도록 잘 전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