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연말연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기탁으로 훈훈한 분위기
홍농읍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3일 홍농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홍농읍 새마을부녀회는 평소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사업 자원봉사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회원들이 생업에 종사하느라 바쁜 중에도 매년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을 모아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김화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성금을 하고 있는데 올해에도 의미 있는 곳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우리 지역에 보탬이 되도록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관필 홍농읍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타인을 위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꼼꼼히 살펴서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