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성지도자 연수회 실시
영광군에서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45명씩 2회)에 걸쳐 여성의 지역사회 참여를 이끌고 시대 변화에 대응하는 여성 능력 향상을 위해 국제마음훈련원에서 ‘2021년 영광군 여성지도자 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회는 관내 10개 여성 단체 회원 및 각 읍‧면 여성 이장 등 9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성 지도자로서의 역량 강화와 의식 변화를 위해 지도자를 위한 리더십 강화 교육, 전통놀이로 소통하는 리더십 교육, 마음명상훈련 등을 실시했다.
연수회에 참여한 강희 여성 단체 협의회 회장은 “이번 연수회를 통해 여성 지도자들의 결속을 다지고 여성 단체를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됐고, 이를 바탕으로 유연하고 따뜻한 리더십을 발휘해 여성 지도자로서 행복한 영광군을 만드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성의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지도력을 배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지역사회 발전 및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높여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