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속가능한 일자리 참여를 위해 안전사고 예방은 필수
불갑면에서는 지난 22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무더위에 대비한 폭염 대응 행동요령 교육을 실시했다.
장마철 및 폭염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다양한 안전사고 사례를 소개하며, 자칫 사망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온열질환, 차량 안전사고 등에 더욱 유의하시도록 어르신들의 경각심을 일깨워주웠다.
특히, 코로나19 대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호홉곤란, 살인진드기를 비롯한 질병발생의 위험성을 알려드리고, 폭염예방 기본수칙과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발생 시 응급조치요령 등을 함께 안내하여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유현 불갑면장은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리 불갑면이 11개 읍면 중 가장 깨끗하고 쾌적한 면으로 거듭났다”며, “개인위생 및 안전사고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셔서 하반기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자리 참여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