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경찰서 읍내지구대(읍내지구대장 김태규)에서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운전 5030 추진과 배달 오토바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지난 30일 진행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배달 수요가 늘면서 배달업체 이륜차 운행이 급증하자 이에 따른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하였다. 읍내지구대에서는 최근 도심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속도 5030 추진과 더불어 이륜차 속도신호 준수, 안전모 착용등 교통법규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이날 참석한 배달업체 대표는 ‘주문량이 급증함에 따른 지연배달에 대한 항의가 많아 다소 급하게 운행한 적도 있다’고 애로사항을 전하며 ‘배달원들에게 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전하며 교통질서 확립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읍내지구대는 안전의식을 바탕으로 관내 이륜차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