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국내 최초 영광굴비가 들어간 만두 제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
전남 영광군은 지난 19일 영광굴비가 들어간 만두 제품 개발과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임영태 (재)전남생물산업진흥원 해양바이오연구센터장, 신정호 ㈜취영루 대표이사, 김윤희 미성영어조합법인 대표가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하고 영광굴비 만두 제품 공동개발과 판매, 유통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영광굴비가 이제는 국민들이 선호하는 간편식 만두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되어 소비 연령대를 다양화 하는 등 두꺼운 소비층을 확보하여 영광굴비 소비시장이 더욱 확대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 A, D가 풍부하여 몸이 쇠약할 때나 야맹증, 피로해소 등에 도움이 되고 지방질이 적어 소화가 잘 되므로 발육기의 어린이나 소화기관이 약한 노인에게도 좋다”며 “먹거리 소비시장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빠른 시간 내에 제품개발을 마무리해 영광굴비 신제품이 학교급식, 군부대, 대형 푸드체인을 비롯해 일반 가정 식탁에서 건강한 식재료로 거듭 태어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6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7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8홍농유치원,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홍농읍에 기탁
- 9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10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 영광읍에 김치 2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