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통큰 후원으로 주름진 어르신들 얼굴에 환한 웃음 꽃 -
㈜영무건설(대표 박재홍)의 지역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염산면 봉남리 한봉경로당에 도배, 장판, 씽크대, 화장실, 냉난방 시설 등 개·보수를(약 2,000만원 상당) 직접 시행했다.
한봉경로당은 건물이 협소하고 노후화된 경로당으로 인해 어르신들이 지내기가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이번 ㈜영무건설(대표 박재홍)의 개·보수 공사로 인해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활동 공간 및 사랑방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염산면 봉남리 출신인 ㈜영무건설 대표 박재홍 사장은 현재 광주광역시에서 전문건설업체를 운영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가로 매년 개최되는 염산면 경로위안잔치에도 협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윤석용 노인회장은 “그간 한봉경로당 건물 내·외부 노후화로 인해 어르신들이 불편을 겪었는데 박재홍 사장께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모든 주민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장소로 탈바꿈 하게 되어 마을주민을 대표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라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여가 생활공간인 경로당을 통해 마을이 화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말했다.
박노은 염산면장은 “우리지역 한봉경로당 개·보수를 직접 시행해주신 ㈜영무건설 대표 박재홍 사장께 감사드리고 면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모니터링을 통해 관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6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9송광민 영광부군수, ‘그냥드림’ 먹거리 보장사업 현장 점검
- 10영광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기간제근로자 채용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