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릴리브'
맛★★★ 오래된 원두는 오래 둘수록 커피의 향이 증발해 쓴맛이 강하게 나기 때문에 소량의 원두를 주문해서 커피를 만드는 릴리브.
바닐라향과 달달한 바닐라라떼. 시즌메뉴는 비쥬얼부터 다른 카페와 남다르다. 리얼딸기에이드는 딸기와 블루베리 로즈마리데코까지... 톡쏘는 매력이 있고 리얼딸 기우유는 정말 말 그대로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딸기우유인데 딸기의 상큼함을 직접 맛볼 수 있다는 큰장점이 있다. 리얼딸기레몬차는 달콤하면서 레몬의 신맛도 은은하게 느껴져 제일 맛있었다. (리얼시리즈는 정말 개인적으로 최고였다.) 디저트로 주문한 치즈케익과 더블초코칩브라우니. (단 것만먹어 살이찌는구나 ㅜㅜ) 치즈케익은 부드럽고 담백해 순식간에 사라지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올려진 브라우니는 그저 감탄할 수 밖에 없었다.
브리우니 속에 초코칩은 가득하고 양도 많고 두툼하다.
좀 달달하긴 하지만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브라우니의 달콤한 조합은 의외로 잘 맞았다. (단단의 조합은 최고)
접근성★★★ 백학리 74-3번지 일방로 끝자락에 위치한 릴리브. 영광을 처음 방문 하는 분들은 찾기 어렵지만 블로그나 입소 문을 통해 방문하는분들이 많다.
주차공간이 없어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화이트 바탕에 주황색 현관을 보는 순간 릴리브만의 분위기가 느껴진 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입구인듯 아닌듯하다.) 내부도 화이트 톤으로 되어 있으며, 포토존이 내부, 외부에도 준비 되어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낮에 방문하면 날씨 좋은 날은 푸른 하늘이 보이는 야외테라스(루프탑)에 앉아 분위기 있게 차 한잔 하는 것도 좋다. (인생샷 가능) 밤에는 밝은 조명이 카페 내부와 외부를 더 눈부시게 해준다. (개인적으로 밤에 방문했던 카페 분위기가 더좋았다)
서비스★★★ 사장님이 직접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고객들을 편안하게 즐기고 갈 수 있게끔 릴리브 만의 장소를 만들었다.
아기 엄마들을 위해 아기의자도 배치되어 있어 아이를 데리고서도 다소 편하게 담소를 즐길 수도 있다. 전체적 으로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고 내부와 외부에 배치 되어 있는 전신거울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셀프사진 좋아) 또, 두 사장님은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였고 아이 들에게도 친절함을 잃지 않는 모습이 인상깊었다.
주소 : 영광군 영광읍 현암길 25 1층
전화 : 010-3053-7663
영업 : 매일 11:00~22:00
어바웃가이드는 어바웃영광에서 시식비용을 전액 지불하고 작성한 리얼맛집후기입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