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자유학기제 · 진로체험 지원을 위한 -
전남 영광군진로체험지원센터(센터장 국형진)은 지난 12월 21일 ‘2018 진로체험 인증기관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현판 전달식은 영광군농업기술센터, 영광경찰서,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 한국국토정보공사 영광지사, 영광공공도서관 등에 방문하여 기관장 및 관계자에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진로체험 인증기관은 양질의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기관에 대한 인증을 통해 진로체험 질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기관의 진로체험 지원 참여 유도와 진로체험 제공 기관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자 함이다.
이번 진로체험 인증기관 선정으로 인하여 인증마크 사용권한이 부여되고, 진로체험지원 전산망 ‘꿈길’사이트에서 인증사항이 등록, 우수 프로그램 홍보,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영광군진로체험지원센터 국형진 센터장은 “2019년 자유학년제 시행으로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진로체험이 가능하도록 진로체험처 및 양질의 진로체험 프로그램 확대가 필요하다.”라며 “인증기관을 통해 지역사회공동체와 함께 학생들의 꿈과 끼를 탐색하고 키우는데 협력하고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4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5‘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8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 9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 10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