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1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성료

기사입력 2025.12.05 17:53 | 조회수 2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3.사진(제11회 영광읍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사진)3.jpg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정하)는 지난 4일 영광읍사무소 3층 대강당에서‘제11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열고 1년간의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주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그동안 프로그램을 수강한 주민들이 지난 한 해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

    행사는 역동적인 트롯장구공연을 시작으로, 수준 높은 우리춤공연, 노래와 댄스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지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1층 로비와 3층 복도에는 서예, 꽃꽂이, 한지공예 등 수강생 작품들이 전시되어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박정하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 여러분이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더욱 풍성한 발표회가 되었으며, 노력의 결실을 함께 볼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가 지역 문화와 여가의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영광군수는“주민자치위원회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함께 만들어낸 발표회가 지역공동체를 한층 더 화합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주민들이 즐겁고 활기찬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광읍 주민자치센터는 체력단련실을 비롯한 14개 프로그램을 운영중으로, 하루 평균 300여 명의 주민이 이용하며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