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염산면 제19회 경로위안잔치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25.11.11 10:05 | 조회수 13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5.사진(제19회 염산면 경로위안잔치)2.jpg

    제19회 염산면 경로위안잔치가 11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염산중학교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염산면 청년회가 주관한 이 날 행사에는 관내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하여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경로위안잔치는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되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준비되었으며 난타공연, 염산면 노래교실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이 이어져 큰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다. 행사장에서는 점심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되어 어르신들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더했다.

    특히, 이날 경품추첨 과정에서 훈훈한 미담도 전해졌다. 염산면 노래교실 수강생 김현미 씨가 세탁기에 당첨되었으나 “더 필요하신 분이 사용하면 좋겠다.”라는 뜻을 전하며 경품을 양보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칭찬이 이어졌다.

    김윤성 염산면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스레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이 존중받는 행복한 염산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께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지역 사회의 화합과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염산면 청년회는 앞으로도 주민들과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복지 향상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