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더욱 새롭게 힘차게 출발하는~
1966년 9월 2일 창립되어 59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으로 내년 60주년을 앞두고 지난 13일 오후 4시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일 영광군수와 김강헌 군의장, 전남도의원 박원종, 오미화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과 관내 각․기관 사회단체장이 참석하여 축하의 자리를 함께 하였다.
전남도교육감 배우자 천진희 여사, 전, 순천시장 조충훈, 원불교 영광교구 김선명 교구장과 재경향우회 박춘구 회장 및 임원과 재광향우회 장덕현 회장도 참석하였다.
또한 10개 읍․면 번영회장과 임원 30여명도참석하여 2부 행사까지 함께 하였다.
이날 행사는 이임하는 제7대 박용구 회장은“코로나19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간이 있었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최대현안인 한빛원전의 안전성확보 및 현안 사항을 위해서 영광군 및 영광군의회를 비롯한 모든 기관․사회단체와 함께 군민 모두의 지혜와 뜻을 모아서 한빛원전의 안전 및 현안사항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였다.
적극 협조해준 범 군민대책위에 참여한 154개 기관․사회 단체장님의 협조에 감사를 드립니다.”소감을 밝혔다.
김용식 취임회장은 1966년 9월 2일 창립되어 59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으로 초대 고, 조응환 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과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우리 모두 함께”~ 군민의 소중한 지혜와
뜻을 모아서 영광군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더욱 새롭게 힘차게 출발하는~ 영광군번영회는 회원 및 읍․면 번영회와 함께 더욱 소통하고 화합하여 창립 60주년이 되는 내년에는 매우 뜻 깊은 해에는 모든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뜻 있는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와 협조를 바랍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장세일 군수의 축사와 김강헌 군의장 축사가 있었으며 전남도교육감의 축전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주철현 국회의원의 축전을 낭독 하였다.
특히 신임 회장단 소개 및 읍․면 번영회장을 소개하고 바로 영광군번영회 상징인 회기를 전달하고 이ㆍ취임 회장과 군수, 군의장이 함께 기념사진으로 행사를 마쳤다.
2부 행사는 영광축협프라자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 축하를 하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영광군, 해상풍력 배후항만 조성 위해 주민 의견 수렴 나서
- 3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4영광군언론인연합회, 지역 인재 위해 장학금 1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62026년 영광군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7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8‘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9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 10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