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성호, 민간위원장 정종연)는 27일 군서면사무소에서 협의체 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 협의체 운영 및 세부추진 계획 ▲주요사업 안내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및 활성화 방안 ▲소외계층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격의 없이 나누는 시간들을 가졌다.
이날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총 5건(신규 1, 계속 4)이 확정되었다. ▲초등학교 신입생 입학 축하 지원 사업 ▲「안부묻GO, 반찬나누GO」지원 사업 ▲어버이날 어르신 축하 지원 사업 ▲사회적 고립가구 반려식물 키우기 사업 등은 작년에 이어 2025년 에도 계속 진행되고 신규 사업 ▲「지역어르신 행복나들이」사업은 군서면 기관단체와 함께 협업하여 진행 될 예정으로, 협의체에서는 사업별 내실 있는 준비과정을 통해 3월부터 순차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협의체 위원들은 “올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위원님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언제든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의 위해 협의체 위원 모두가 열심히 뛰고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성호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 실천에 아낌없이협조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복지증진에 구심점 역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4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5‘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 8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