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추석맞이 온기나눔 캠페인 집중기간(9.4.∼9.13.)운영
군서면(면장 임형표)은 지난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전 직원이 한뜻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손길이 닿도록 훈훈한 분위기 조성을 위한‘온기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추석맞이 캠페인 집중기간(9.4.∼9.13.)’운영은 지역에 나눔·봉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양한 기관 및 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자원봉사, 기부, 자선활동을 범국민적 활동으로 확산하는 데 의미를 두고 추진된다.
이에 군서면에서는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4건(고추장 25개, 고춧가루 6봉지, 수제비누 78개, 송편 2박스) ▲성금 기탁 180만 원(군서면이장단,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옥당골토마토) ▲옥당골 한가족 결연대상 및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70세대) ▲홀로 사는 어르신 명절음식 나눔(2세대) ▲추석맞이 환경 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온기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에 동참한 곽00은 “이번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하여 더욱 의미가 깊으며, 소외계층이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좋은 곳에 써줬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임형표 군서면장은“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온기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멈추지 않고 지속되도록 지역의 나눔과 봉사활동에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6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9송광민 영광부군수, ‘그냥드림’ 먹거리 보장사업 현장 점검
- 10영광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기간제근로자 채용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