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곳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220호점 현판식 가져
기사입력 2023.03.10 14:33 | 조회수 1,059영광군은 지난 9일 영광음악학원(대표 이창석)에 영광곳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220호점 현판을 전달하였다.
영광읍 중앙초등학교 아래에 위치한 영광음악학원 이창석 대표는 맑고 밝은 아이들을 가르치고 지켜보면서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아이들이 없는지 돌아보게 되었으며, 작은 실천이지만 어린 꿈나무들이 결핍 없이 잘 자라는 영광군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영광군은 “우리군 복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자 시작하게 된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에 함께 해준 영광음악학원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우리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포용으로 꽃피는 영광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시작한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은 영광군, 영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3자 협약을 맺고 지역민의 자발적 참여와 후원으로 영광군 위기가구에게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등을 신속하게 지원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