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 OK
군남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장 박홍영)은 지난 7일 군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와 합동으로 취약계층 기초생활수급자 세대를 방문하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현장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상 가정은 독거노인가구로 불청결한 환경에 노출되어있어 개선이 시급하다고 판단되어 군남면 방문복지팀과 복지기동대원, 지역사회보장위원, 새마을부녀회 총 15명이 힘을 합쳐 쾌적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주택 내·외부 청소를 시행하였다.
군남면 복지기동대는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먼저 찾아가 필요한 욕구를 파악하고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순희 군남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