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은 지역의 숨겨진 유휴학습공간 발굴 및 평생학습 공동체 형성을 위해 2월 14일까지 ‘학습곳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습곳간’은 올해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사업으로 생활 속에서 배움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역의 유휴공간을 학습공간으로 활용하여 생활권 내 학습을 활성화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학습곳간 지정 시설에 대해서는 프로그램 강의료 지원, 지역사회 공헌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는 학습곳간 현판 증정,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시설(공간)을 홍보·지원한다.
학습곳간 지정을 희망하는 기관 또는 시설은 영광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우편 제출 바라며 기타 문의 사항은 군 인구교육정책과(☎350-4705)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근거리 학습권을 보장하고 유휴학습공간을 통해 평생학습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