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여성의용소방대(대장 박영화)에서 지난 29일 홍농읍사무소를 방문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읍사무소에 찾아온 박영화 여성의용소방대 대장은 “이번 겨울은 눈도 많이 오고 유난히 날씨도 추운 것 같다.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돌아가 추운 겨울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기탁소감을 말했다.
임형표 홍농읍장은 “매년 봉사활동과 함께 성금을 기탁해 지역민 도움에 힘써주시는 여성의용소방대에 감사를 표한다.”라며 기탁 성금들이 꼭 필요한 이들에게 돌아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홍농읍 여성의용소방대는 매년 화재예방 및 마을 안전을 위한 주기적인 순찰활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등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