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농업의 미래를 소통하다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26일, 호텔더스타에서 영광군 5개 농업인 학습단체(한국농촌지도자영광군연합회,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광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영광군연합회, 한국4-H영광군연합회)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농업인 학습단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생활개선회 회장단들의 라인댄스를 시작으로 우수회원 시상, 1,000여 명의 회원들의 뜻을 모은 감사패 전달 등 일년 동안 고생한 농업인들의 노고를 취하는 자리로 이루어졌다. 또한 어르신들의 스마트폰 활용법과 최신 농업 트랜드를 알아보는 특강을 들으며 영광농업의 경쟁력 강화에 대한 결의를 다시 한 번 다지는 계기를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회원들은 한결같이 “학습단체 회원들이 단합하여 급변하는 농업여건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영광농업에 앞장설 수 있는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농업인 학습단체는 영광농업의 선도 단체로서 어려운 농촌환경 속에서 항상 영광군 농업에 애써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농업에 아낌없는 지원과 변화에 천여 명의 공직자 모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