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6일, 영광 문화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영광군 소속 공무직을 대상으로 힐링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힐링 워크숍은 공무직 내 직렬 간 화합과 소통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업무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해 대민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스트레스 관리법 ▲긍정마인드 함양 ▲ 웃음치료를 통한 커뮤니테이션 역량 강화 교육 등을 통해 그동안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종만 군수는 “이번 힐링 워크숍을 통해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고, 2022년 마무리와 새로운 2023년을 준비하는데 도움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영광군민을 위한 섬김행정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