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추운 겨울을 따뜻한 이웃 사랑과 함께
영광읍(읍장 김범상)은 지난 7일, 영광읍사무소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이웃 사랑을 베푸는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를 추진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영광읍 부녀회를 주축으로 이장단, 영광읍사무소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사전에 준비한 양념과 절임 배추 600포기를 정성껏 버무려 김장을 담갔으며 이날 담근 200여 통의 김장 김치는 관내 경로당과 어렵고 소외 받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귀덕 영광읍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관내 이웃들이 사랑의 김장김치로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범상 영광읍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정성으로 버무린 김장김치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따뜻한 복지실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