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 MBC “영광군민이 묻고 강종만 군수가 답하다” 프로그램 참여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0월 취임 100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광주MBC 방송국에서 방영되는 MBC특별기획 「영광군민이 묻고 강종만 군수가 답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공약 등을 군민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군민 중심의 열린 행정을 계속하여 펼쳐 나갔다.
강종만 영광군수와 군민들 간의 군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영광군민이 묻고 강종만 군수가 답하다」 프로그램이 지난 15일 광주 MBC 공개홀에서 녹화방송으로 진행됐다.
광주 MBC 특별기획은 각계각층의 군민 50여 명이 군수와 함께 영광군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의견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주민 생활과 밀접하고 다양한 주제와 현안, 민선 8기 영광의 비전 및 경제 활성화 방안 등 민선 8기 영광군의 로드맵을 직접 밝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군민들은 영광군의 청년인구감소에 따른 청년정책,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문화, 장애인, 한가족 가정, 농업정책 등 영광군에서 발생되는 크고 작은 군민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질문을 쏟아냈다.
강종만 군수는 토론회에서 “섬김행정·친절행정·열린행정의 실천으로 주민들의 마음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고 경청하는 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겠다”며, “더 큰 영광, 위대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군민 모두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주 MBC 「영광군민이 묻고 군수가 답하다」는 오는 11월 26일(토) 오전 8시 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