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굴비골농협 김남철 조합장 농협중앙회 경영평가위원과 농협 파트너스 사외이사 선임”
기사입력 2022.10.17 12:47 | 조회수 3,830
굴비골농협 김남철 조합장이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에 소속한 경영평가위원회 위원과 계열사인 농협 파트너스 사외이사에 선임되어 앞으로 임원자격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경영평가위원회에서는 경쟁력이 취약한 지역농협을 대상으로 회생여부를 심사·평가하여 회생이 불가능한 사무소에 대해서는 합병을 권고하고 가능한 사무소에 대해서는 합병탈회를 의결하는 권한이 있다.
농협 파트너스는 2000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연간 매출액은 2,000억이며 직원수는 5,700명이 근무하고 있는 회사다. 주 업무는 근로자 파견, 경비, 건물 주차관리와 장례서비스등을 지원해주는 인력공급업체로 농협 중앙회 자회사 이다.
사외이사 선임을 계기로 굴비골농협은 장례문화 서비스를 통한 농업인 조합원의 장례복지 진흥 및 건전한 장례문화 정착을 도모하기 위하여 농협 파트너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간 협력하기로 했다.
김남철 조합장은 우리 농협의 위상이 그만큼 높아졌다며 앞으로 경영평가위원과 농협 파트너스 사외이사라는 권한과 활동을 통하여 건전한 경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