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태풍을 동반한 폭우로 이재민이 발생하여 고통을 받는 경북 포항 시민과 복구를 위하여 애쓰고 있는 봉사자들에게 전해달라고 굴비골농협이 포항 흥해농협을 통해 구호 물품으로 모시잎 송편 100박스를 보내주고 위로의 말을 전했다.
굴비골농협의 선행은 이번뿐만이 아니라고 한다. 지난해 9월 경북산불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울진군 검성리에 이장님을 통해 생필품 및 반찬류 등을 2차례 걸쳐 보낸 바가 있다고 한다. 이렇게 수시로 전화로 위로하고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어느 정도 복구가 끝나고 나면 상호 방문을 통해 교류를 갖자고 제안이 왔다고 한다.
이렇게 굴비골농협이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두게 된 계기는 김남철조합장이 ESG 경영 아카데미 교육을 받고 오면서 기업이 사회적 윤리적 가치를 반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았다고 한다. 기업의 재무적 성과만을 판단하던 전통적인 방식과 달리 장기적 관점에서 기업의 가치와 지속가능성에 영향을 주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의 비재무적 요소를 충분히 축적하기 위하여 열심히 뛰기로 했다고 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