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웃에 사랑을 사회에 희망을”
한국수력원자력(주)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천용호)는 지난 1일 추석을 앞두고 영광군에 2,450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생필품) 350세트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은 강종만 영광군수, 천용호 한빛원자력본부장, 한빛원자력본부 이학웅 대외협력차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광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되었다.
천용호 한빛원자력본부장은 “우리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힘든 시기를 겪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명절마다 영광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해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필품 세트는 관내 11개 읍‧면사무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