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다가오는 초복 맞아 취약계층에 영양 가득 삼계탕 전달
㈜세명건설(공동대표 김혜영, 이동호)은 지난 12일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홍농읍 나눔냉장고를 통해 삼계탕 100개를 전달했다.
㈜세명건설은 홍농읍 소재지에서 철근콘크리트 토목공사를 주축으로 여러 공사를 발주하는 건설업 회사로 수해지역 복구공사, 제설작업 등에도 앞장서 왔으며, 나눔냉장고 운영 초기부터 염색약, 삼계탕, 생필품 기부 등 꾸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광군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혜영 대표는 “폭염으로 인해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힘든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더위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김관필 홍농읍장은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시는 세명건설 김혜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홍농읍에서도 주변을 더욱 세심하게 살펴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삼계탕은 홍농읍 복지기동대와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중심으로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과 노인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