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6·1지방선거일을 앞두고 김준성 군수 후보 지지 선언이 연일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영광군 문화예술인과 그의 가족 333명이 25일 김후보 사무실을 찾아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발판이 되어주실 김준성 후보를 지지한다"며 지지선언문을 낭독했다. 앞서 영광군 관내 사회복지사 100여 명이 23일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를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김 후보는 전국 기초단체 최초로 사회복지인 처우 개선을 위해 ‘영광군 사회복지사 처우 및 지위향상 조례’를 제정, 처우를 개선했다”면서 처우개선 대상과 지원 확대와 복지포인트 제도 신설 등을 약속한 김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지지 배경을 설명했다.
영광군 출신 퇴직 공무원 112명도 22일 김 후보 지지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성명서를 통해 “단체장은 가장 청렴한 사람이 돼야한다. 단체장이 청렴하지 않으면 군민들은 갈등, 공직사회는 반목현상이 넘쳐나 지역사회의 혼란이 가중된다”며 김준성 후보가 역대 단체장 중 가장 청렴한 후로로 판단해 지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영광군 어선 연합회(회장 양대일) 임원과 회원들은 지난 13일 “영광군민의 행복과 함께 수산업 발전을 위해 깨끗하고, 일 잘하는 김준성 후보를 지지한다”고 동참했다.
이 외에도 펜데믹 이후 최다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2에 출연한 충무로 대세인 '영광출신 최귀화 배우'도 차기 영화촬영 일정을 미루고 고향인 영광을 방문해 김준성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김준성 후보는 "지역 각계각층에서 저를 지지해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중단없는 영광발전을 위해 꼭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6월1일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재보궐선거가 사전투표가 내일(27일)부터 이틀간 전국에서 실시된다. 일반 유권자는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까운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
코로나19확진자나 격리자는 사전투표 둘째 날인 28일 오후 6시반부터 8시까지 투표할수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영광군, 해상풍력 배후항만 조성 위해 주민 의견 수렴 나서
- 3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4영광군언론인연합회, 지역 인재 위해 장학금 1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62026년 영광군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7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8‘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9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 10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