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종만 군수 후보는 28일, A 지역신문에서 실시한 여론조사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강 군수 후보는 "영광군수 예비후보로 강종만, 김준성, 이동권 이상 3명의 후보가 등록했지만,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이 3명의 후보 외에 존재하지 않는 기타후보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고 주장하며 "전체 응답 대상 중 소수만의 응답을 통해 나온 결과가 마치 영광군민들의 선택이라고 하고 있다"고 덧붙혔다. 그러면서 “누구나 알 수 있듯 잘못된 여론 조사이며 특정 후보만을 위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언론사가 진실과 정의만을 쫒는 참된 언론인으로 거듭 나기라를 부탁드린다" 고 간곡히 호소했다.
또한 "저 강종만은 전에도, 현재도 그리고 앞으로도 상대 후보를 존중하며 ‘오직 영광’, ‘오직 군민’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올바른 선거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며 "따뜻한 영광, 소통하는 영광, 행복한 영광으로 나아가 군민들과 새로운 영광을 꿈꾸며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