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3 화 16:09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이개호 국회의원, 2018년 새해 인사e-모빌리티엑스포 성공 기원, 기독교 순교자 순례길·순례센터 건립등 다양한 사업 성과위해 더욱 노력

12월의 마지막 평일인 지난 27일, 이개호 국회의원이 영광군민들에게 신년인사를 보내 왔다.

이개호 의원은 지난 한해동안 가뭄 등 많은 어려움을 헤쳐온 군민들에게 '용기있게 이겨내주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내년 열리는 e-모빌리티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영광 미래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도록 영광군민과 함께 노력하고, 공약 사업이었던 기독교 순교자 순례길 및 순례센터 건립도 착공되어 소기의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뛰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이개호의원 신년 대군민 인사 전문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영광국회의원 이개호입니다.

무술년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모두 소원 다 이루시고 영광군과 함께 더욱더 여러분꿈이 활짝 피는 그런 뜻 깊은 한해가 되기를 기원을 합니다.

작년 한해동안 가뭄을 비롯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용기있게 이겨냈습니다.

그리고 영광군민들이 앞장서서 새로운정부 문재인정부를 만들었습니다.

문재인정부 출범과 함께 또 우리지역 출신 이낙연 총리께서 발탁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경사 군민여러분들과 함께 하면서 여러분들게 거듭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올해도 해야 할 일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우리 영광이 미래의 먹거리로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e-모빌리티와 관련해서 국제적인 엑스포대회가 개최가 됩니다.

저도 작년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 국비 예산 5억을 추가로 국회에서 확보를 했습니다만은 올해 이 행사가 성공리에 개최가 되어서 우리 영광의 미래를 열어 가는데 큰 동력이 될수 있도록 함께 노력 하겠습니다. 아울러서 칠산대교를 비롯한 여러 가지 SOC사업이 이제 본격적으로 추진이 되는 또 그러한 한해입니다. 이 문재인 정부 출범과 더불어서 문재인정부의 영광 지원 의지가 더욱더 활기차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여러분과 노력하면서 이러한 SOC사업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적극적인 자세로 뛰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공약을 드렸던 영광 기독교 순교자 순례길 순례센터 조성사업이 정부지원에 더불어서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착수가 됩니다. 이 사업 역시 우리 영광을 기독교 종교 관광지로 만드는 그런 디딤돌이 될 사업이기 때문에 여러분과 함께 활기차게 추진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년 새해 아침 우리가 희망을 키워가는 이 뜻 깊은 자리입니다. 아무쪼록 올 한해도 우리 모두 우리의 꿈을 이루는 그런 뜻 깊은 한해가 되기를 기원을 드리면서 신년새해 인사에 갈음하겠습니다.

여러분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

 

김종훈 기자  ygabout@naver.com

<저작권자 © 어바웃영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sponsor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