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상사화빛에 물들 GO!, 영광에 머물古 주제 선정
영광군은 지난 7월 9일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본격 추진에 앞서 추진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금년 축제를 위한 주제 선정 및 예산안 심의,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프로그램 제안 등의 안건을 두고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지난 6월 진행되었던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대국민 주제공모에 대한 최종 심사결과 ‘상사화 빛에 물들 GO!, 영광에 머물古’가 최우수작으로 선정되었다.
상사화축제 추진위원회 김용식 위원장은 “올해 축제는 2024 영광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그 어느 해보다도 축제의 성공적 개최가 필요한 만큼 기존 프로그램 강화와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낮과 밤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을수 있는 축제로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6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선정과 2년 연속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을 수상한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오는 9월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불갑산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중앙초 아래 상가에서 화재 발생
- 2심사위원 “전원 일치로 M기획을 선정한다.”
- 3[기획보도 1] “산모가 머물 곳이 정신병원 옆?” 영광군 공공산후조리원 부지, 적정성 의문
- 4해룡중·옥당중 전남도지사기 볼링대회 석권
- 5[인터뷰] “바람이 부는 땅, 빛이 나는 군정”···장세일 영광군수 6개월, 그 뒤의 질문
- 6꿈과 희망을 그리는 행복한 배움터, 영광 늘봄(방과후)학교
- 72025 대마면 터링지도자 교육과정 수료식 개최
- 8함께 만들어가는 ‘초등학교 공동교육과정 연찬회’ 열려
- 9영광군의회, 인구정책 우수 지자체에 제대로 보상해야
- 10제1회 영광찰보리 전국 시詩낭송 대회 성황리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