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여성문화센터에서 최초로 개설한 ‘파크골프지도자 2급 자격증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수강생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거두며, 지역사회에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22회에 걸쳐 진행된 이 강습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한빛파크골프장과 불갑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성주 생활체육 강사가 맡아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그동안 지역 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크골프 지도자 양성 과정을 통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파크골프의 기본기부터 심화 기술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수업을 통해 생활체육의 중요성과 파크골프의 매력을 느끼게 됐다. 또한, 이 과정을 통해 생활체육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게 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처음에는 단순히 파크골프를 배우고자 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지도자로서의 자질을 키울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도 이 프로그램이 다시 개설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광군여성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의 요청에 따라 하반기에도 파크골프지도자 과정이 재개설되기를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주민들이 파크골프를 배우고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전망이다.
앞으로도 여성문화센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군민과의 약속, 절반은 실현됐다”···공약 이행률 40.9%
- 2영광군의회 장기소 의원, 군민 행복과 공직사회 신뢰 회복 위한 현안 제안
- 3영광군체육회! 군수님과 함께하는 체육단체(종목)별 관계자 간담회 열어
- 4“말보다 실천”···장세일 군수, 공약 직접 챙긴다
- 5영광읍, 올바른 쓰레기 배출 주민 홍보 활동 전개
- 6영광 관내 유치원 방과후과정 협력 네트워크 협의회 개최
- 7홍농읍, 민관협력 주거환경 개선 활동 실시
- 8영광군, 체육단체(종목별) 관계자 간담회 개최
- 9NH농협 임직원, 고향사랑 담은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 원 기탁
- 102025년 태청산 안골 계곡 안전관리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