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은 지역 청년들의 네트워킹을 확대하고 청년활동을 확산시켜 나갈 ‘청년기자단’10명을 공개 모집한다.
「청년기자단」은 영광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청년정책 프로그램 사업을 취재하거나 청년ㆍ청년단체ㆍ지역우수기업 등을 찾아 취재하는 등 SNS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관내 주소를 둔 청년(만19세~45세) 중 청년정책에 관심이 많아 취재를 하고 싶거나, 온라인 등 홍보활동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청년기자단에게는 소정의 원고료와 명함을 지급하고 현직 언론인과의 만남 등의 활동혜택도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청년발전을 위한 수많은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청년들은 잘 모르고 있다”며, “군에서 지원하고 있는 사업 홍보와 함께 우리 지역의 평범한 청년의 이야기를 전하는 창구로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신청은 다음 달 14일까지이며, 공식 카페인 청춘플러스(http://cafe.naver.com/ygyoungplus)로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문의 ☎061-350-5256)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3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4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5‘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6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 72025년 2학기 영광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신청기간 연장공고
- 8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 9염산면, ‘깨끗한 영광만들기’ 시가지 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 추진
- 10영광 천연염색 연구회, 제2회 회원전 성황리 종료















게시물 댓글 0개